홀인원코스메틱의 ‘라르셀 골드 에디션 리뉴에이징 크림’(왼쪽), ‘SMK 스템셀 마스크팩’.
홀인원코스메틱의 ‘라르셀 골드 에디션 리뉴에이징 크림’(왼쪽), ‘SMK 스템셀 마스크팩’.

올해는 예년보다 더 심한 대기오염과 폭염으로 건조한 날씨가 피부의 균형을 깨뜨려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고, 그로 인해 민감성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심한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면역력이 떨어진 피부는 각질이나 색소 침착, 색소 질환 등을 유발한다.

전문가들은 급격한 일교차와 피부를 자극하는 오염물질 등은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피부 속까지 자극해 건조함, 간지러움 등을 악화시키기에 자극을 줄여 주고 재생 능력이 있는 화장품을 권장한다.

홀인원코스메틱은 최근 주름 개선과 미백, 탄력에 뛰어난 인체 줄기세포 유래 배양액으로 만든 SMK 인체줄기세포 미백주름 재생크림 ‘라르셀 골드 에디션 리뉴에이징 크림’을 선보였다.

‘라르셀 골드 에디션 리뉴에이징 크림’의 원료인 SymWhite 377은 독일 심라이즈 연구진이 377번째 실험 만에 피노실빈에서 불안정성을 제거 후 미백 효과를 증가시켜 만든 성분으로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알부틴의 32배, 코직산의 210배 높은 강력한 미백 효과를 보여 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시켜 미백, 기미, 주근깨,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여기에 다양한 분자량을 가진 8가지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 수분 균형을 유지시켜 탁월한 보습력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이 밖에도 홀인원코스메틱 주력 제품으로 SMK스템셀 마스크팩 ,닥터바이오셀 6GF+2F 크림, 마리엔텔 미라클 누드 아이패치, 마리엔텔 미라클 누드 바스트업 패치, SM BIOCELL 프리미엄 모이스처 수분크림 등이 있다.
 

강신문 대표

홀인원코스메틱은 2010년 1월 ㈜코리아쇼핑넷을 설립, 2월 코스메틱과 업무제휴(브랜드 미소진), 2013년 애경그룹 업무협조계약(OM생산), 한불화장품과 업무협조계약(OM생산), 2018년도 부천·부평·간석·김포·송파·당산·제주·천안 직영매장 오픈, 공영홈쇼핑 론칭, 2019년도 동남아 최대 쇼핑몰 쇼피 한국화장품 브랜드관 입점, 태국 비욘드박람회 참여, 방콕 직영매장 오픈, 베트남 하이퐁 직영매장을 오픈하는 등 세계 최고 품질의 상품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힘차게 도약한다.

또한 2021년 10월 28일 KBS탤런트극회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일류 화장품기업으로서 신뢰를 구축했다.

홀인원코스메틱 강신문 대표는 "고객님의 주인정신 하에 국내시장 및 해외로 도전하는 새로운 기업이 되겠다"며 "고객 여러분의 Upgrade Your life를 위해 고객의 사랑을 받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과 동행하는 투명한 글로벌 기업으로 힘차게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또한 기업의 이윤보다 사회환원과 봉사, 성취욕과 신뢰로 고객의 사랑 속에서 사업목적에 벗어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강화>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