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은 친절서비스 체제확립을 위해 CS(Customer Satisfaction) 기금인 제도를 도입키로 하고 지난달 30일 2003년 상반기 CS 기금인 8명을 선정했다.
 
이번 CS 기금인에는 인천지역 영업점인 주안지점 이재왕 고객2팀 과장 등 2명이 선정됐다.
 
CS 기금인 제도는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해 고객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선정, 우대하는 제도다.
 
CS 기금인은 신보에서 외부 전문 조사기관(리서치 코리아)에 용역 의뢰, 5천개 고객(보증기업)에 대해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친절직원으로 추천한 직원 중 24명을 대상으로 전직원이 전자투표를 실시, 총 8명을 선정하게 된다.
 
CS 기금인으로 선정된 직원에 대해서는 이사장 표창, 인사 우대, 해외연수 우선권 부여 등의 특정이 부여된다.
 
한편, 신보는 CS 기금인을 앞으로도 매년 2회 선정, 우대함으로써 친절서비스 문화가 사내에 확산돼 나가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지족적인 서비스 마인드 개선을 통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 기관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조직문화를 대대적으로 혁신시켜 나갈 계획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